코스 참가 규약

요즘 손님이 연령이나 병력을 사칭하는 경우가 다발하고 있어 당사에서는 해난사고 방지를 위해 다음과 같은 규정을 정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당사를 이용하는 모든 손님은 코스 참가 규약에 동의를 하는 것으로 규정합니다.

  1. (1)연령이나 병력을 사칭한 경우, 당사의 영업 방해로 간주하여 코스 참가를 불허하며, 신청한 코스 요금 전액을 영업 손해 배상금으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2. (2)손님에 따라 연령 확인을 위한 신분증(여권 등) 제시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이것을 거부할 경우 운영 방해로 간주하여 (1) 와 같이 운영 손해 배상금을 청구합니다.

- 병력에 대해 -

하기 항목에 해당하는 분은, 의사의 허가가 있다 하더라도 수난 사고의 위험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코스 참가를 불허합니다.
연령이나 병력을 사칭하여 코스 예약을 한 경우, 이것을 당사의 영업방해로 간주하고 영업 손해 배상금을 청구합니다.

- 캔슬 요금에 대해 -

손님의 사정으로 인한 (여행 일정 변경 혹은 몸 상태 등) 예약 캔슬은 캔슬 요금이 청구됩니다. 태풍 등 자연재해로 인한 비행기, 배편의 운항이 중지되는 경우 등 어쩔 수 없는 경우에는 캔슬 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예약 시스템에 대해 -

당사의 예약은 온라인 시스템으로 자동 관리되고 있으며 예약을 실행한 시점에서 손님의 예약이 완료됩니다.
또한 예약 실행 직후, 자동적으로 예약 확정 메일이 전송됩니다.
손님의 메일 서버에 따라 스팸메일함으로 판단되어 메일이 정상적으로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에는 캔슬 요금에 대한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메일이나 SNS로 반드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코스 참가에 대해 -

아래 항목에 해당하는 분은 코스를 참가할 수 없습니다. 또한 예약자에게는 영업손해 배상금을 청구합니다.

- 푸른 동굴 투어에대해 -

바다 상태에 따라 푸른 동굴 투어를 중지하고 산호와 열대어가 가득한 비치로 포인트를 변경해 투어를 진행합니다.
예약은 포인트 변경에 대해 동의하시는 분만 해주시길 바랍니다.